出版时间:2011-12-9 出版社:웅진리빙하우스 作者:SHINee,샤이니
Tag标签:无
内容概要
샤이니 온유,키,태민의 바르셀로나 여행기
애들아, 우리 이번 여행 어디로 갈까? 바르셀로나? 바르셀로나!
간신히 찾아온 단비 같은 휴식의 시간, 오랜만에 가져보는 긴 여유. 우리, 어디 갈까? 후보지로는 짧은 휴가 동안에는 절대 다녀올 수 없는 먼 곳들이 제일 먼저 떠올랐다. 비행기를 타고도 거의 반나절을 꼬박 하늘 속에 던져버려야 하는 곳들 말이다. 그런데 그 중에서 동시에 유난히 셋의 마음을 끄는 곳이 있었으니, 바르셀로나. 유난히 잘 어울릴 것 같았던 샤이니와 바르셀로나, 그리고 그 기대를 훌쩍 뛰어넘을 만큼 더 잘 어울렸던 샤이니와 바르셀로나에 대한 이야기다.
걷고, 달리고, 헤매고, 만나고, 느끼고, 사랑한 이야기
한국에서의 인기만큼이나 해외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샤이니. 그래서 국내 활동과 해외 활동을 병행하다보니 자연스레 그들의 모습을 한 번이라도 더 보고 싶은 팬들은 애가 탄다. 하지만 아껴 놓은 그 시간들,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수십 장에 달하는 그들의 빼곡한 여행기를 공개한다. 여느 스무 살 즈음의 아이들답게 잘 먹고 잘 자고 잘 노는 그들의 꾸미지 않은 여행 이야기. 게다가 바르셀로나다. 빛나는 샤이니와 눈부신 도시, 이보다 더 잘 어울릴 수가 없는.
온유, 키, 태민. 세 명의 샤이니는 뛰고, 장난치고, 마음껏 주변을 두리번거리며 구경하며 바르셀로나를 누볐다. 거리의 악사, 화가, 공연하는 사람을 만날 때마다 스스럼없이 다가가 함께하고, 바르셀로나의 모든 것들이 그들을 반겼다. 걷고 뛰고 자전거를 타고 돌아다니는 동안 더 가까워진 사람들, 더 친해진 바르셀로나.
여행서로도 절대 뒤지지 않는,
샤이니와 당신의 바르셀로나 여행을 도와줄 여행작가 K의 등장!
샤이니는 가수다. 가수가 책을 낸다? 물론, 혼자서는 어렵다. 온유, 키, 태민이 바르셀로나에서 만난 여행작가 K가 없었다면 이 책은 완성될 수 없었을 것이다.
K는 여행으로 처음 만난 바르셀로나를 잊을 수 없어 결국 이곳에 둥지를 튼 바르셀로나홀릭이다. 조금 지저분해도 사람냄새가 물씬 나는 좁은 골목이 좋고, 작은 테라스에서 친한 사람과 함께하는 소박한 와인 한 잔이 좋고, 여유를 알고 긍정적이며 매 순간을 즐길 줄 아는 스페인을 닮은 사람이다. K가 들려주는 바르셀로나는 플라멩코를 추는 무희의 치마의 붉은 색만큼이나 진하고 깊다.
그녀는 샤이니와 함께 바르셀로나 사람들이 하루 일과를 마치고 혼자 느긋하게 술 한 잔 하러 들르는 재즈 바, 실내보다 야외가 더 좋은 길모퉁이 보카디요(Bocadillo, 스페인식 샌드위치) 카페, 모두 가방에 담아오고 싶을 만큼 세련된 디자인으로 가득한 옷 가게 등 관광객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좁은 골목 구석구석을 누볐다. 물론 생활 속 관심에서 우러나오는 스페인 문화에 대한 그녀의 해박한 설명도 빼놓을 수 없다. 살아본 사람만 알 수 있는 스페인의 모든 것을 샤이니와 함께 했으며, 이 책에 사용된 여행정보 부분의 원고를 제공해 준 사람이기도 하다. 그런 그녀, [태양의 아이들] 속 여행작가 K는 바르셀로나를 여행하는 사람들의 절반은 가지고 다닌다는 책 [아이러브 바르셀로나][멈추지 않는 유혹, 스페인]의 저자이기도 하다.
이니, 세상 가장 빛나는 곳에서 태양이 되다
태양과 뜨거운 열정의 도시, 라고 마무리하기에 바르셀로나의 매력은 너무 만화경 같다. 골목의 모퉁이를 돌면 또 다른 모습이 나타나고, 길의 끝인 줄 알았던 곳에도 조그만 야외 카페가 있다. 열정이라는 단어로 뭉뚱그릴 수 있어도 바르셀로나의 다양한 매력은 각각의 색을 너무 뚜렷하게 가지고 있었다. 지치지 않고 골목을 누볐던 아이들은 어느새 바르셀로나를 닮아버린 걸까, 온유, 키, 태민 역시 닮은 듯 뚜렷이 다른 각각의 색이 드러나기도 한다.
바르셀로나에서 스페인의 전통음식 빠에야를 만드는 온유, 자신만의 느낌으로 카메라 셔터를 누르고 빼곡이 멘트를 적어온 키, 그리고 단 0.1초의 망설임도 없이 지중해 바닷물 속으로 텀벙 뛰어든 태민. 어떤 인터뷰에서도 어떤 프로그램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샤이니의 뽀얀 속살 같은 매력이 [태양의 아이들] 행간마다 숨어있다.
충실한 여행 정보 + 온유, 키, 태민의 삼인삼색 매력
이 책은 아이돌 연예인의 단순한 여행기가 아니다. 그들이 여행에 앞서 준비하고 모은 정보들, 여행작가 k의 노하우와 알짜배기 여행 팁, 그리고 발로 뛰어 찍어온 화보까지 어우러진 전문적이고 깊이있는 여행 가이드북이다.
파트 1 Around Barcelona에서는 바르셀로나의 구석구석을 둘러볼 수 있는 지역별 동선과 핫 스팟을 소개하고 있으며, 파트 3 Another Barcelona에서는 교통, 숙박, 쇼핑 같은 바르셀로나를 여행할 때 잊지 말아야 할 것들, 혹은 놓치지 말아야 할 것들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다. 그리고 이 책의 하이라이트 파트 2 Inside Barcelona에서는 온유, 키, 태민과 여행작가 k가 소개하는 바르셀로나의 여덟 가지 매력을 화보와 에세이로 담아내고 있다.
[태양의 아이들]은 바르셀로나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서는 충실한 바르셀로나 가이드북이 될 것이고, 여행을 꿈꾸는 이들에게는 바르셀로나 로망을 심어줄 아름다운 에세이가 될 것이다.
书籍目录
Part Ⅰ Around Barcelona
_바르셀로나를 만나다
젊음, 열정, 개성.
매일이 축제 같고 시끄러워서 더 좋은
바르셀로나의 심장 HOT PLACE
(람블라스 Ramblas + 라발 Raval)
도시 속에서 만나는 자연 NATURE
(바르셀로네타 Barceloneta + 몬주익 Monjuic + 구엘 공원 Parc Guell)
고집스럽거나, 고풍스럽거나, 고급스러운
디자인과 예술의 거리 SOMETHING ARTISTIC
(보른 Born + 에이샴플레 Eixample)
한 발짝만 내딛으면 오래된 시간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
올드타운 OLD TOWN
(바리고딕 Barri Gotic)
Part Ⅱ Inside Barcelona
_바르셀로나의 여덟 가지 매력+샤이니
태민의 마르_ 정말 소중한 것은 보이지 않는다
- BARCELONETA 반짝이는 모래, 일렁이는 파도, 자유로운 사람들
- SITGES 누구나 한 달쯤 살고 싶어지는 지중해 마을
- INFO+ 시체스 국제 영화제
키의 그래피티_ 도시 전체가 나를 위한 놀이터
- FREEDOM 그래피티, 이것은 낙서가 아니다
- PASSION 열정은 멈추지 않는다
온유의 빠에야_ 비슷하면서도 다른 느낌, 천천히, 여유롭게
- RECIPE 사람에게서 사람으로 이어지는 소중한 온기
- QUSINE 접시 위에 담긴 지중해
- INFO+ 보케리아 마켓
K의 가우디_ 바르셀로나는 가우디를 사랑한다
- ARCHITECTURES 가우디, 그 이상의 매혹
태민의 FC 바르셀로나_ 내가 이곳에 온 이유
- SPORTS BAR 관광객처럼 보이는 순간, 당한다!
- CAMP NOU 어디선가 둥둥둥 함성 소리가 들리는 듯 하고
- INFO+ FC바르셀로나
키의 아티스트_ 닮고 싶은 그들의 도시
- PICASSO 피카소를 만나다
- ING 바르셀로나는 예술 중
- INFO+ 피게라스 달리 미술관
온유의 시에스타_ 모두가 잠든 시간 나홀로
- 2PM 오후 2시, 마법이 시작되는 시간
- TIMELESS 중세에서 길을 잃다
K의 플라맹고 _ 백만 년 동안 멈추지 않을 열정
- BOHEMIAN RHAPSODY 보헤미안 랩소디
- MUSIC IS MY LIFE 우리도 그들처럼
Part Ⅲ Another Barcelona
_바르셀로나를 여행할 때 잊지 말아야 할 것, 혹은 놓치지 말아야 할 것들
INFORMATION CENTER 여행의 기술
TRAFFIC
바르셀로나 공항에서 시내까지
바르셀로나의 모든 탈것들
바르셀로나를 만끽하는 최고의 수단, 자전거
SLEEP 바르셀로나에서 편안하게 쉴 곳들
SHOPPING
우리가 사랑하는 스페인의 브랜드
우리가 사랑하게 된 스페인의 핸드메이드
LIFE
피크닉, 바르셀로나 시민되기
스페인타임, 지금 이 순간을 살라
ESPANOL 알아두면 요모조모 쓸모있는 스페인어 한 마디
图书封面
图书标签Tags
无
评论、评分、阅读与下载